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자주묻는 질문
  • A/S 택배 비용은 누가 부담 하나요?
  • A/S 택배 접수 시 보낼때는 고객님 부담, A/S 받을때는 본사 부담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제품 발송 전, 충전과 기능 테스트, 그리고 화질테스트까지 모두 마치고, 정상적인 제품만 패킹하여 출고된 상품입니다.

    이후 사용 중 발생된 문제에 대하여 택배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제품을 보내드릴 때는 무료 배송드립니다.

     

    제품이기에 사용 중 제품의 하자가 발생의 여지도 없지 않지만, 극소수이기에 A/S 접수 시 택배비의 정책을 유지하고 있으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양해부탁드립니다.

  • A/S 얼마나 걸리나요?
  • A/S는 택배가 도착하면, 당일을 수리하여 발송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고객정보가 기재되어 있지 않는 경우 지연되거나, 무기한 연기될 수 있으니, 택배접수시 유의사항을 꼭 체크해 주세요

     

    또한, 

    순차적으로 A/S가 이뤄지니, 미뤄질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리며, 

    보다 구체적인 문의는 아래 고객센터 1:1 문의에 남겨주시면 보다 빠른 답변드리겠습니다.

     

     

  • A/S 접수 방법
  • 안녕하세요 

    A/S 접수 방법은 A/S센터 게시판에 양식에 맞게 작성해 주시면, 

    온라인 택배 접수방법에 대해 자세히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접수는 불가능하오니, 불편하시더라도 A/S센터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A/S 는 언제까지 받을 수 있나요?
  • 구매일로부터 1년간 무상 A/S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상 A/S 기간 이후에도 유상 서비스로 계속 사후관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 PC 데스크탑 또는 노트북 USB 2.0포트에 인식이 실패할때 조치방법은 무엇인가요?
  • 이 제품은 보통 USB2.0 포트와 호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USB포트 인식이 되지 않거나, 실패하는 이유는 제품에 하자 또는 불량으로 발생되는 문제가 아닙니다.

    다른제품 (PC나 노트북 등)과의 호환성에 발생되는 문제이니, 조치하시는데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USB 2.0 포트에서 인식이 실패하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조치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1. 장치를 다른 USB 포트에 연결해보기:
    다른 USB 포트에 연결하여 인식 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컴퓨터에 연결 가능한 USB 포트의 수가 제한적인 경우도 있으므로, 가능한 모든 USB 포트에 연결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데스크탑 뒷부분에 있는 USB포트에 연결하면 보다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장치를 다른 컴퓨터에 연결해보기: 
    동일한 장치를 다른 컴퓨터에 연결하여 인식 여부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장치의 문제인지 아니면 컴퓨터의 문제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장치 드라이버 업데이트: 
    장치 드라이버가 오래되었거나 손상되었을 경우, 인식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치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최신 버전의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여 업데이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4. 컴퓨터 드라이버 업데이트: 
    컴퓨터의 USB 드라이버가 오래되었거나 손상되었을 경우에도 인식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운영 체제 제조사의 웹사이트에서 최신 버전의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여 업데이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5. USB 포트의 문제인지 확인하기:

    USB 포트 자체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도 인식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른 USB 장치를 연결하여 인식 여부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만약 다른 USB 장치가 정상적으로 인식된다면, 해당 USB 장치가 문제가 있는 것이므로 서비스 센터를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조치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마이크로SD카드를 빼서 리더기에 연결하여 연결하시면 보다 빠른 해결이 가능합니다.

     

  • 맥북 USB2.0 포트에 인식이 되지 않을 경우 조치방법은 무엇인가요?
  • 맥북 노트북에 USB 2.0 포트에서 인식이 되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은 조치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1. 다른 USB 포트에 연결하기:

    다른 USB 포트에 연결하여 인식 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맥북은 보통 여러 개의 USB 포트를 제공하므로 가능한 모든 USB 포트에 연결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2. 장치를 다른 컴퓨터에 연결해보기:

    동일한 장치를 다른 컴퓨터에 연결하여 인식 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장치의 문제인지 아니면 맥북의 문제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 USB 케이블 또는 어댑터를 교체하기:

    USB 케이블 또는 어댑터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므로, 다른 USB 케이블이나 어댑터를 사용하여 인식 여부를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4. 맥북 재부팅하기:

    가끔씩 USB 포트에서 인식이 실패하는 경우에는, 맥북을 재부팅한 후 다시 시도해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시스템 업데이트하기:

    운영 체제나 맥북의 시스템 업데이트를 확인하여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것도 인식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6. USB 포트 초기화하기:

    USB 포트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은 단계를 따라 USB 포트를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 맥북을 종료하고 모든 외부 장치를 분리합니다.
    • Shift + Ctrl + Option 키를 누른 채로 전원 버튼을 눌러 맥북을 켭니다.
    • 모든 키를 떼기 전까지 전원 버튼과 Shift + Ctrl + Option 키를 동시에 누른 채로 대기합니다.
    • USB 포트가 초기화되면, 맥북을 재부팅합니다.

     

     

    만약 이러한 조치를 시도해도 USB 포트에서 인식이 실패한다면, 맥북이나 USB 장치에 하드웨어적인 문제가 있는 것일 수 있으므로 서비스 센터를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 영상과 음성 플레이 되지 않아요
  • 안녕하세요~! 호신캠입니다

     

    PC/노트북 영상 플레이

    - 영상 재생시 영상이 나오지 않거나 음성이 들리지 않을때 재생 프로그램의 코덱이 없거나, 업데이트 되지 않아 발생되는 문제 입니다.

      재생 프로그램의 코덱을 설치 또는 업데이트 하시거나

      곰플레이어 또는 네이버미디어플레이어를 다운 받으셔서 설치하시고 다시한번 재생해 보세요

     기존에 이 프로그램이 설치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재생이 안되었던 상태라면, 업데이트 하시거나 프로그램 제거 후 다시 설치해 보세요.

     

    스마트폰 영상 플레이

    - 영상과 음성이 재생되지 않을때 스마트폰 PLAY스토어 앱에서 "MX플레이어"를 다운 받으시면 정상적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앱을 설치했는데도 음성이 나오지 않는다면, "MX플레이어 코덱"도 다운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맥북

    - 기본 탑재된 QuickTime Player의 코덱을 업데이트 하시고,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다시한번 재생해 보세요.

      Mac용 영상 재생 플레이어는 VLC,MPlayerX,IINA등의 프로그램이 있으며 그외에도 Plex, Kodi, Movist, Elmedia Player 등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재생되지 않는다면, 사용하시는 소프트웨어 고객센터로 문의 하셔서 도움받으시면 도움이 됩니다.

     

  • 제품 출고시 완충되어 있나요?
  • 안녕하세요 호신캠입니다.

     

    모든 초소형카메라 종류를 포함하여 배터리가 내장된 제품은 50~60%충전되어 출고됩니다.

    다만, 계절등의 여러가지 원인에 의해 이보다 충전량이 줄어든 채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이점 감안해주시고 사용하시기 전 완충 하시고 사용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초소형카메라의 완충표시는 사용설명서에 기재되어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그외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은 제품 Q&A게시판이나 카톡 문의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초소형 카메라 사용 후 보관은 어떻게 하나요?
  • 안녕하세요 호신캠입니다.

     

    초소형카메라를 사용하시고 난 후 반드시 배터리를 완충 하시고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내장된 배터리는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하기 때문에 제품 사용 후 완충 하지 않고 보관하면 짧게는 1~2주 길게는 한두달 이내에 완전방전 되어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완충 후 보관하시면 6개월~1년동안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참고로 초소형 카메라를 보관할때는 여름철 자동차 실내,직사광선등 높은 온도를 피하고 통풍이 잘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더욱이 본 제품은 특수한 몇개의 제품을 제외하고 방수가 되지 않는 제품이오니 사용하시는데 착오가 없으시기 바랍니다.

     

    그외 궁금한 점은 제품Q&A나 카톡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하고 빠른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초소형카메라 충전중 주의사항
  • 안녕하세요 호신캠입니다.

     

    초소형카메라의 충전시 주의사항안내입니다.

    충전할때는 반드시 저희가 제공하는 DC5V 1A를 사용해 주세요~

    이외에 9V고속충전기 또는 9V&5V 겸용충전기를 사용하실 경우 배터리가 부풀거나 화재위험이 발생할 수 있으며 제품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이런 원인으로 배터리나 제품의 고장의 발생할 경우 유상A/S 처리 되는점도 인지해 주세요.

     

    충전시간도 반드시 지켜주세요

    사용설명서에 완충시 램프의 변화를 체크하셔서 완충될시에 충전기를 제거해주셔야 합니다.

    보통의 초소형카메라 및 바디캠의 충전시간은 3시간 이내 완충되며, 그 이상의 충전은 과충전에 해당되며 배터리 및 제품의 고장원인이 될수 있으며 심할 경우 배터리과열이나 화재발생될수 있습니다.

     

     

    그외 궁금한 점은 제품Q&A나 카톡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하고 빠른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