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0
최근 본 상품

없음

자주묻는 질문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A/S 택배 비용은 누가 부담 하나요?
  • A/S 택배 접수 시 보낼때는 고객님 부담, A/S 받을때는 본사 부담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제품 발송 전, 충전과 기능 테스트, 그리고 화질테스트까지 모두 마치고, 정상적인 제품만 패킹하여 출고된 상품입니다.

    이후 사용 중 발생된 문제에 대하여 택배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제품을 보내드릴 때는 무료 배송드립니다.

     

    제품이기에 사용 중 제품의 하자가 발생의 여지도 없지 않지만, 극소수이기에 A/S 접수 시 택배비의 정책을 유지하고 있으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양해부탁드립니다.

  • A/S 얼마나 걸리나요?
  • A/S는 택배가 도착하면, 당일을 수리하여 발송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고객정보가 기재되어 있지 않는 경우 지연되거나, 무기한 연기될 수 있으니, 택배접수시 유의사항을 꼭 체크해 주세요

     

    또한, 

    순차적으로 A/S가 이뤄지니, 미뤄질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리며, 

    보다 구체적인 문의는 아래 고객센터 1:1 문의에 남겨주시면 보다 빠른 답변드리겠습니다.

     

     

  • A/S 접수 방법
  • 안녕하세요 

    A/S 접수 방법은 A/S센터 게시판에 양식에 맞게 작성해 주시면, 

    온라인 택배 접수방법에 대해 자세히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접수는 불가능하오니, 불편하시더라도 A/S센터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A/S 는 언제까지 받을 수 있나요?
  • 구매일로부터 1년간 무상 A/S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상 A/S 기간 이후에도 유상 서비스로 계속 사후관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파란컴넷 대표자 : 정하근 TEL : 031-457-5789 Email : parancnn@naver.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정하근 (parancnn@naver.com)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악대로 488 인덕원메트로빌 3층 315호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23-안양동안-0228 호 사업자등록번호 : 138-07-44239 사업자정보확인

    Copyright ⓒ 파란컴넷 All rights reserved.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서비스가입 확인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에스크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상대상 : 미배송, 반품/환불거부, 쇼핑몰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