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0
최근 본 상품

없음

자주묻는 질문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PC 데스크탑 또는 노트북 USB 2.0포트에 인식이 실패할때 조치방법은 무엇인가요?
  • 이 제품은 보통 USB2.0 포트와 호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USB포트 인식이 되지 않거나, 실패하는 이유는 제품에 하자 또는 불량으로 발생되는 문제가 아닙니다.

    다른제품 (PC나 노트북 등)과의 호환성에 발생되는 문제이니, 조치하시는데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USB 2.0 포트에서 인식이 실패하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조치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1. 장치를 다른 USB 포트에 연결해보기:
    다른 USB 포트에 연결하여 인식 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컴퓨터에 연결 가능한 USB 포트의 수가 제한적인 경우도 있으므로, 가능한 모든 USB 포트에 연결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데스크탑 뒷부분에 있는 USB포트에 연결하면 보다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장치를 다른 컴퓨터에 연결해보기: 
    동일한 장치를 다른 컴퓨터에 연결하여 인식 여부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장치의 문제인지 아니면 컴퓨터의 문제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장치 드라이버 업데이트: 
    장치 드라이버가 오래되었거나 손상되었을 경우, 인식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치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최신 버전의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여 업데이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4. 컴퓨터 드라이버 업데이트: 
    컴퓨터의 USB 드라이버가 오래되었거나 손상되었을 경우에도 인식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운영 체제 제조사의 웹사이트에서 최신 버전의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여 업데이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5. USB 포트의 문제인지 확인하기:

    USB 포트 자체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도 인식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른 USB 장치를 연결하여 인식 여부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만약 다른 USB 장치가 정상적으로 인식된다면, 해당 USB 장치가 문제가 있는 것이므로 서비스 센터를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조치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마이크로SD카드를 빼서 리더기에 연결하여 연결하시면 보다 빠른 해결이 가능합니다.

     

  • 영상과 음성 플레이 되지 않아요
  • 안녕하세요~! 호신캠입니다

     

    PC/노트북 영상 플레이

    - 영상 재생시 영상이 나오지 않거나 음성이 들리지 않을때 재생 프로그램의 코덱이 없거나, 업데이트 되지 않아 발생되는 문제 입니다.

      재생 프로그램의 코덱을 설치 또는 업데이트 하시거나

      곰플레이어 또는 네이버미디어플레이어를 다운 받으셔서 설치하시고 다시한번 재생해 보세요

     기존에 이 프로그램이 설치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재생이 안되었던 상태라면, 업데이트 하시거나 프로그램 제거 후 다시 설치해 보세요.

     

    스마트폰 영상 플레이

    - 영상과 음성이 재생되지 않을때 스마트폰 PLAY스토어 앱에서 "MX플레이어"를 다운 받으시면 정상적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앱을 설치했는데도 음성이 나오지 않는다면, "MX플레이어 코덱"도 다운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맥북

    - 기본 탑재된 QuickTime Player의 코덱을 업데이트 하시고,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다시한번 재생해 보세요.

      Mac용 영상 재생 플레이어는 VLC,MPlayerX,IINA등의 프로그램이 있으며 그외에도 Plex, Kodi, Movist, Elmedia Player 등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재생되지 않는다면, 사용하시는 소프트웨어 고객센터로 문의 하셔서 도움받으시면 도움이 됩니다.

     

  • 제품 출고시 완충되어 있나요?
  • 안녕하세요 호신캠입니다.

     

    모든 초소형카메라 종류를 포함하여 배터리가 내장된 제품은 50~60%충전되어 출고됩니다.

    다만, 계절등의 여러가지 원인에 의해 이보다 충전량이 줄어든 채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이점 감안해주시고 사용하시기 전 완충 하시고 사용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초소형카메라의 완충표시는 사용설명서에 기재되어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그외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은 제품 Q&A게시판이나 카톡 문의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초소형 카메라 사용 후 보관은 어떻게 하나요?
  • 안녕하세요 호신캠입니다.

     

    초소형카메라를 사용하시고 난 후 반드시 배터리를 완충 하시고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내장된 배터리는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하기 때문에 제품 사용 후 완충 하지 않고 보관하면 짧게는 1~2주 길게는 한두달 이내에 완전방전 되어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완충 후 보관하시면 6개월~1년동안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참고로 초소형 카메라를 보관할때는 여름철 자동차 실내,직사광선등 높은 온도를 피하고 통풍이 잘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더욱이 본 제품은 특수한 몇개의 제품을 제외하고 방수가 되지 않는 제품이오니 사용하시는데 착오가 없으시기 바랍니다.

     

    그외 궁금한 점은 제품Q&A나 카톡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하고 빠른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파란컴넷 대표자 : 정하근 TEL : 031-457-5789 Email : parancnn@naver.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정하근 (parancnn@naver.com)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악대로 488 인덕원메트로빌 3층 315호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23-안양동안-0228 호 사업자등록번호 : 138-07-44239 사업자정보확인

    Copyright ⓒ 파란컴넷 All rights reserved.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서비스가입 확인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에스크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상대상 : 미배송, 반품/환불거부, 쇼핑몰부도